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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adership

젊은 여성이 자신의 흑인과 접촉하는 데 도움이 된 음악

Erykah Badu , Lauryn Hill  Jill Scott 과 같은 음악 산업의 개척자부터 Solange , Janelle Monáe  Ari Lennox 와 같은 현대 아이콘에 이르기까지 흑인 여성은 종종 흑인 여성에 대한 찬가이자 뿌리 깊은 불의에 대한 사회적 논평으로 음악을 만듭니다. 미소지누아르에. 음악 산업이 그들을 친절하게 대하지 않은 역사가 있기 때문에 흑인 여성들은 청취자들에게 그들의 흑인과 연결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서정성 안에 안전한 공간인 틈새를 만들었습니다. 이 앨범은 당신의 문화에 대한 감사하지 않은 사랑을 반영하거나 연대를 상기시켜주는 터널의 겉보기에 어두운 끝에서 빛을 제공합니다.

흑인 여성은 획일화된 존재가 아니며 흑인 문화와 동일시되는 고정관념에 얽매이지 않고 팝, 록, 얼터너티브 R&B 등의 장르를 탐색하기 위해 음악 산업 내 다차원 공간에 존재한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Rico Nasty  Willow Smith 와 같은 아티스트젊은 흑인 청취자들에게 그들의 매혹적인 무대 존재와 함께 대안적인 음악 스타일의 표현을 제공합니다. 전 일렉트로닉 뮤직 듀오 AlunaGeorge로 알려진 Aluna Francis는 EDM 전반에 걸쳐 더 많은 흑인 댄스 아티스트가 백인과 동등한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지지하며 최근에는 이 새하얀 공간에 반대하기 위해 자신의 페스티벌인 Noir Fever를 만들었습니다. . Orion Sun 및 Arlo Parks와 같은 흑인 여성은 인디와 네오 소울의 영역이 얽힌 따뜻한 멜로디를 제공합니다. 이들은 모두 전통적인 R&B나 힙합의 방식에서 벗어난 음악을 만들어내면서 자신의 스토리텔링 능력과 너무도 관련이 있는 문화적 정체성을 결합할 수 있는 다면적인 존재임을 일깨워줍니다.

주로 백인 또는 남성 장르에 존재하는 동안 흑인 여성 아티스트는 레모네이드 동안 비욘세의 시대와 같이 흑인의 정체성과 이미지를 확인하는 힘을 부여하거나 감정적인 찬가를 통해 청취자와의 연결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 "Formation"을 둘러싼 대화와 그녀의 문화에 대한 가수의 사과 없는 목소리는 대부분의 흑인 여성이 공감할 수 있는 친숙한 느낌처럼 느껴졌습니다. 흑인 여성을 위한 Blackness의 공개 전시는 복잡하며 Beyonce와 같은 잘 알려진 흑인 인물의 참여를 관찰한 결과일 수 있습니다. 휴스턴 가수, 네오 소울 뮤지션 Jamila Woods 와 함께흑인의 아름다움에 대한 그녀의 숭배와 본질적으로 그녀의 작품에서 흑인 여성성에 대한 선언문을 표현합니다. Eartha Kitt 및 Zora Neale Hurston과 같은 악명 높은 흑인 작가, 예술가 및 시인의 이름을 엮으면서 Woods는 감정 경찰에 완벽하게 대처하고 2019년 앨범 LEGACY에서 Blackness를 기념합니다! 유산! 그녀의 2017년 앨범 HEAVN 이 "흑인 여성이 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종종 흑인 여성은 분노, 불안, 절망, 용서의 감정을 표현하거나 숙고할 수 있는 은총을 받지 못합니다. 여성혐오에 대한 결과가 거의 또는 전혀 없는 음악 산업에서 "화난 흑인 여성"과 같은 레이블은 단순히 우리의 우려와 좌절을 표명하는 것에 대해 제멋대로이고 솔직한 것으로 간주되는 흑인 여성에게 던져집니다. 2020년 트랙 "Song 33"을 발표한 후 시카고 래퍼 Noname은 자신을 "새로운 전위"라고 칭하면서 흑인 여성의 어조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논란의 여지가 있는 발언을 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아티스트로서 그녀의 음악에는 흑인 해방과 수감자들을 위한 정의가 얽혀 있으며, 이는 대중을 위한 아티스트를 찾는 젊은 흑인 청취자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Blackness와 음악적 표현을 결합시키면서, 아티스트는 청취자에게 음악을 통해 자신의 정체성과 연결되는 사회적 의식의 공간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흑인 해방의 공간은 종종 성적 정체성의 회복을 동반하는데, 이는 Jazmine Sullivan의 앨범을 들으면서 발견되는 친밀한 경험입니다.오 테일즈 . 이 EP는 성적인 주제와 비탄, 속임수, 사랑을 둘러싼 진솔한 대화를 막간 형식으로 결합했다. 주로 흑인 여성의 팬 기반이 있는 이 미묘한 앨범은 섹스와 관계에 대한 대화에서 부끄러움을 느낀 흑인 여성에게 보내는 러브레터로 봉인되고 서명될 수 있었습니다.

한편, 자넬 모네는 흑인 정체성과 퀴어 문화의 교차점에서 퀴어 흑인 여성이 무엇인지 계속 탐구할 것입니다. ArchAndroid  Dirty Computer 는 별개 의 유사한 작업으로 Monáe가 자신의 섹슈얼리티, 여성스러움, Blackness를 자유롭게 표현했습니다. "Make Me Feel"은 성적으로 해방된 가수가 쾌활한 네온 뮤직 비디오에서 유명한 여배우 Tessa Thompson과 춤을 추면서 양성애자 국가의 전형으로 분류되었습니다. 너무 남자답고 끊임없는 맨스플레인에 대한 고정관념을 타파하면서 Monáe는 "Django Jane" 뮤직 비디오에서 왕좌에 앉아 자신의 생각을 말합니다. 그녀의 광범위한 경력을 통해 Monáe는 젊은 흑인 퀴어 여성들에게 방송에서 성적 유동성, 타당성 및 전반적으로 재미를 표현했습니다.

 

우연히 플레이리스트에 추가할 가치가 있는 의미 있는 음악을 찾는 동안 아티스트가 전체 프로젝트를 통해 청취자에게 이야기하는 것 같을 때 공유할 수 있는 설명할 수 없는 기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휴스턴 태생의 예술가이자 창의적인 솔란지 노울스는 세 번째 스튜디오 앨범인 A Seat At The Table 로 자주 찬사를 받습니다., 그녀의 천상의 자아를 구현하면서 트라우마로부터의 치유, 미세 공격 및 치안 유지에 대한 대화를 시작했습니다. 그녀가 Lil Wayne이 지원한 노래 "Mad"에서 분노와 취약성에 대한 감정을 표현했을 때, 그녀가 흑인 여성들과 우리 분노의 경찰에 이야기할 의도로 이 노래를 썼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Don't Touch My Hair', 'FUBU' 등의 가사와 'This sh*t is for us / Don't try to try for us'는 마치 Solange가 흑인 여성의 대화 속으로 손을 뻗은 듯한 느낌이었다. 이러한 분노와 좌절감이 정상이라는 것을 우리를 안심시키기 위해 애국가를 불렀습니다. 그녀는 섹스와 술을 마시고 고통을 잊는 자신의 이야기에 대해 한탄하면서 "Cranes In the Sky"에서 대처 방법을 공유했습니다. 이 테마는 A Seat At Table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 그녀는 그녀의 후속 앨범인 When I Get Home 에서 Blackness와 그녀의 텍사스 뿌리에 대한 그녀의 송가를 계속하기 때문 입니다.

흑인 여성 아티스트들이 백인 관객들에게는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솔란지의 'FUBU'나 모네의 '장고 제인' 같은 곡을 만드는 행위는 집에서 듣는 흑인 여성들에게 의도적으로 러브레터를 전하는 것 같다. 해방, 교차성, 자기애에 대한 이야기를 만들어낼 수 있는 흑인 여성 예술가들은 스토리텔링의 기술을 성공적으로 마스터했습니다. 흑인의 정체성을 받아들이는 것은 사랑하는 노래의 가사에 표현된 감정이나 아티스트의 정치적 입장에 공감하여 힘을 주는 국가를 만드는 것처럼 사소한 것일 수 있습니다. 종종 우리가 사랑하는 예술가들은 동료 흑인 전임자들의 영향을 받아 자기애와 변명 없는 흑인의 메시지를 청취자에게 퍼뜨립니다.

여기에 포함된 아티스트 중 일부는 Warner Music 아티스트입니다. Uproxx는 Warner Music Group의 독립 자회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