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과 승진 사이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승진은 크게 시작되지만 빨리 사라집니다.
움직임은 작게 시작하지만 결국에는 구축됩니다.
지도자로서 우리는 움직임에 대해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시간이 지나도 지속되는 무언가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많은 조직이 비전을 강화하는 대신 이벤트와 제품을 홍보하는 데 더 많은 에너지를 사용합니다.
물론, 판촉물이 있습니다. 문제는 그들이 조직의 언어와 경쟁한다는 것입니다.
프로모션에는 볼륨이 필요합니다.
움직임에는 비전이 필요합니다.
이런 식으로 생각하십시오. 당신의 조직에는 당신이 봉사하는 사람들과 팀의 사람들에게 전달할 한정된 단어가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언제든지 게시하고 항상 이야기할 수 있기 때문에 그렇게 보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결국 그 모든 단어는 서로 경쟁하게 되며 진정으로 전달해야 할 내용을 잃게 됩니다.
언어와 비전의 힘을 이해하는 조직은 적을수록 더 많고 일관성이 핵심이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움직임을 만들고 싶다면 강력한 비전으로 둘러싸야 합니다.
설득력 있는 비전을 위해서는 올바른 언어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일단 올바른 언어를 갖게 되면 종종 간과되거나 잊혀지는 일을 해야 합니다.
머무르다. 켜짐. 메세지.
조직이 올바른 언어를 사용하고 있을 때 내가 보는 가장 흔한 비전 실수는 메시지에서 벗어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충분히 말했고 모두가 그것을 들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큰 실수입니다.) 우리는 같은 메시지에 지루해합니다. 또는 비전을 신선하게 유지하는 방법을 잘 모르겠습니다.
알겠어. 사실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내가 Chick-fil-A의 기업 마케팅 부서에서 일할 때 내 역할 중 하나는 회사의 고향 시장에서 Atlanta Area Operators와 함께 일하는 것이었습니다. "Eat More Chicken" 캠페인은 이 시점에서 몇 년 동안 진행되었으며 오퍼레이터는 좋은 질문을 했습니다. “우리는 얼마나 더 먹자 더 치킨과 함께 할 것입니까?”
우리는 이 메시지가 애틀랜타 시장에서 얼마나 깊이 반향을 일으켰는지 알아보기 위해 몇 가지 조사를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대부분의 애틀랜타 주민들이 들어본 적도 없는 것을 발견했을 때의 놀라움을 상상해 보십시오. 결과적으로 우리는 메시지를 유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가진 가장 중요한 직무 책임 중 하나를 보여줍니다. 리더는 반복자입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계속해서 비전을 전달해야 합니다. 그리고 충분히 말했다고 생각되면 다시 말하십시오.
거의 반복되지 않는 비전은 빨리 잊혀집니다.
또 다른 실수는 비전이 일반적으로 한두 사람에 의해 전달된다는 것입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일반적으로 해당 언어가 이식 가능하지 않다는 표시입니다. 비전은 조직의 하위 3~4명이 다른 사람에게 명확하게 설명할 수 없을 때 멈춥니다. 비전은 휴대 가능하고 기억에 남을 수 있어야 합니다.
거기에 도달하는 방법은 단순히 "우리는 무엇 때문에 알려지기를 원하는가?"라는 질문을 하는 것입니다.
이 질문에는 당신의 비전과 언어가 숨겨져 있습니다.
하지만 일단 언어를 갖게 되면 비전을 반복해야 합니다.
많은 조직에서 흔히 저지르는 실수는 메시지 반복 및 강화를 중단한다는 것입니다. 그 결과 움직임이 아니라 승진이 된다.
이것이 4단계 비전 인벤토리를 수행하는 것이 도움이 되는 이유입니다.
1. 시설을 둘러보고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낯선 사람처럼 주변을 둘러봅니다. 표시되는 상위 3개의 메시지를 기록합니다. 그런 다음 몇몇 사람들에게 똑같이 하도록 요청하고 그들이 보는 것이 당신이 적은 내용과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2. "누군가가 식료품 가게에서 우리 조직에 대해 묻는다면 우리의 비전을 어떻게 전달하시겠습니까?"라고 팀에 질문합니다.
3. 조직에 대한 메시지, 이메일 및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읽거나 봅니다. 당신의 지배적인 주제는 무엇입니까? 얼마나 일관되게 메시지를 유지하고 있습니까?
4. 마지막으로 이 질문을 적고 매일 복습하십시오. “오늘 나는 우리 조직의 비전을 제시하기 위해 무엇을 했는가?”
그리고 잊지 마세요:
프로모션에는 볼륨이 필요합니다.
움직임에는 비전이 필요합니다. 비전을 고수하고 싶다면 비전을 고수해야 합니다.
10월 8일 Live2Lead를 위해 John Maxwell과 다른 놀라운 리더들과 합류 하기 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더 나은 비전, 브랜드 구축 및 세계 최고에서 세계 최고로 전환하는 방법을 그날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어 참을 수 없는 맛입니다.
당신과 함께 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말할 것도 없이, 우리와 함께 할 다른 7명의 놀라운 연사들도 마찬가지입니다. 이것은 귀하와 귀하의 팀이 투자해야 하는 것입니다. 리더십, 개인, 기업가 및 문화적 성장으로 가득한 하루.
조지아주 애틀랜타에서 생방송으로 참여 하세요 .
그곳에서 당신을 보고 싶어요!
'leadersh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젊은 여성이 자신의 흑인과 접촉하는 데 도움이 된 음악 (0) | 2022.03.07 |
---|---|
두려움은 그들을 집에 두는 것이 아니라 무관심입니다(교회 출석률이 급락한 이유) (0) | 2022.03.04 |
Delta Surge가 드러낸 정상적인 사무실 복귀의 어리석음 (0) | 2022.03.04 |
이해를 위한 빠른 확인으로 몇 일, 몇 주, 심지어 몇 달 동안의 시간을 절약 하십시오. (0) | 2022.03.04 |
2022년 1월 최고의 리더십 도서 (0) | 2022.03.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