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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O

2022년 최신 마케팅 동향 및 예측

작년에 제가 언급한 모든 마케팅 트렌드와 예측 이 실현되었습니다.

이제 2022년을 위한 몇 가지 새로운 마케팅 기회 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 이것은 수정 구슬을 털어내고 우리가 기대할 수 있는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를 예측하기 시작하기에 완벽한 시간입니다.

글로벌 전염병의 지속적인 영향 , TikTok과 같은 소셜 플랫폼 의 성장, 크리에이터 경제 의 부상 등 콘텐츠 마케팅 영역에서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

따라서 마케팅 업계의 상황이 그 어느 때보다 흥미롭고 독특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2022년 디지털 마케팅의 주요 마케팅 동향 및 예측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스토리텔링의 사회적 영향
  2. 소비자 주도 콘텐츠로 순위를 매기고 승리하십시오.
  3. 개인화된 콘텐츠 사용
  4. 공유 가능한 자산이 필요한 이유
  5. 인플루언서 경제
  6. 소셜 전자 상거래: 가상으로 쇼핑하는 혁신적인 방법
  7. 디지털 시대의 접근성
  8. 검색 엔진 최적화(SEO)를 통한 브라우징의 미래

2022년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를 자세히 살펴보자 !

마케팅 동향 및 예측 #1: 스토리텔링의 사회적 영향

우리는 의식적인 소비주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즉, 청중에게 투명해야 합니다.

스토리텔링은 여전히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보다 긍정적이고 진정성 있게 느끼게 하는 강력한 마케팅 트렌드입니다. 사용자는 브랜드 가치, 목소리, 스타일을 전면 중앙에 두는 콘텐츠 생성 세계에 몰입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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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EO - 엄청난 양의 SEO 트래픽을 잠금 해제합니다. 실제 결과를 참조하십시오.
  • 콘텐츠 마케팅 - 우리 팀은 공유되고, 링크를 얻고, 트래픽을 끌어들이는 장대한 콘텐츠를 만듭니다.
  • 유료 미디어 - 명확한 ROI를 제공하는 효과적인 유료 전략.

콘텐츠에 스토리텔링을 적용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 다음은 스토리텔링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확장하기 위해 인기를 얻고 있는 몇 가지 예입니다.

  • 고객 평가: 고객 평가는 실제 구매자로부터 직접 제공됩니다. 사람들이 브랜드의 진정성을 갈구한다면 고객 스토리를 강조하면 청중과의 신뢰와 신뢰성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 데이터 기반 내러티브: 데이터를 내부에 저장하는 대신 창의적이고 생각을 자극하는 방식으로 청중과 공유하십시오. 데이터 기반 스토리텔링은 원시 데이터를 더 매력적으로 만들고 통찰력을 행동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 시각적 콘텐츠 : 그래픽이나 동영상과 같은 시각적 콘텐츠는 브랜드의 얼굴을 부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비디오(특히 소셜 미디어에서)는 브랜드가 청중과 연결하여 매력적인 방식으로 자신을 보여줄 수 있기 때문에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놀랍게도 93%의 마케터 가 비디오 콘텐츠를 마케팅 전략에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즉, 긍정적인 투자 수익(ROI)에 기여할 것이 거의 확실합니다. 또한 인터랙티브 동영상의 완성도는 90% 로 올해 더 많은 리드를 생성하는 데 효과적이라는 것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고객 평가, 데이터 또는 비디오 콘텐츠를 사용하든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짜고 사용자와 더 강력한 관계를 구축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스토리텔링은 새로운 것이 아니라 수천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그러나 오늘날에도 우리는 여전히 그것을 사용합니다. 왜요? 효과적이기 때문입니다. 유일한 문제는 사람들이 그것을 충분히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Neil Patel, NP Digital 의 공동 설립자

Airbnb는 Bélo를 소개합니다: 소속 상징의 이야기

스토리텔링은 오랜 트렌드지만 의식적인 소비주의가 증가하면서 브랜드 윤리에 대한 강조가 더욱 강조되고 있습니다.

Airbnb는 이 마케팅 예측을 매우 잘 활용하여 "Bélo"의 독특한 이야기를 전하는 동영상을 만들었습니다.

 

이 동영상을 본 시청자는 Airbnb를 소속감과 포용감을 연상시킵니다. 바로 좋은 마케팅입니다.

마케팅 동향 및 예측 #2: 소비자 주도 콘텐츠로 순위를 매기고 승리하십시오.

소비자 중심 콘텐츠 는 대상 고객의 문제점과 요구 사항을 중심으로 합니다. 청중이 무엇을 원하는지 추측하는 대신 데이터, 설문 조사 및 리뷰를 사용하여 그들이 필요로 하는 콘텐츠 유형을 이해하십시오.

콘텐츠를 구상하고 제작할 때 브랜드가 청중을 독특하게 만드는 모든 세부 사항을 고려하지 않으면 콘텐츠가 사용자를 의미 있는 방식으로 참여시키지 못할 가능성이 더 커집니다. 엔피디지털).

그는 “브랜드가 청중과 특정 페르소나를 조사하고 정의하는 데 더 중점을 둘 때 콘텐츠 제작은 품질과 ROI 면에서 더 성공적입니다.

Chad Gilbert , NP Digital 의 콘텐츠 수석 이사

데이터 및 분석 으로 시작하여 고객 행동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어떤 유형의 교육 콘텐츠에 가장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까?

어떤 제품이 가장 높은 판매를 유도합니까?

가장 많은 수익을 내는 원인은 무엇입니까?

가장 일반적인 질문과 불만 사항을 알아보려면 고객 지원 팀에 문의 하십시오 . 잠재고객의 고충을 이해함으로써 더 나은 웹 경험과 제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고객에게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직접 묻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예를 들어, 이러한 마케팅 트렌드 를 염두에 두고 소셜 설문조사나 현장 설문조사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2022년에는 고객 중심 콘텐츠가 브랜드에 필수적입니다. 고객은 구매자 여정 전반에 걸쳐 문제를 해결하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귀사에 의존합니다.

청중의 가장 큰 문제점과 요구 사항 을 파악하여 구매 후에도 오랫동안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비둘기 광고 화장 캠페인

 

Dove는 마케팅 예측 과 마케팅 트렌드 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을 보여주는 훌륭한 브랜드입니다 . 그들은 포괄적인 캠페인을 만들고 현상 유지에 도전하는 것으로 유명해졌습니다.

그들의 Ad Makeover 캠페인도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Dove는 여성을 대상으로 하는 온라인 광고의 유해한 메시지를 추적합니다.

도브는 이 고충을 인지하고 은혜롭게 받아들였습니다. 그들은 신체 수치에 대한 투쟁에 고객을 참여시켰고 더 강력한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진정성 있는 소비자 중심 콘텐츠를 만들면 자격을 갖춘 리드가 브랜드를 오랫동안 지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고객에게 당신이 관심을 갖고 있음을 보여주십시오.

그들은 알아차릴 것입니다.

마케팅 동향 및 예측 #3: 개인화된 콘텐츠 사용

Salesforce에서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고객의 66%는 기업이 고유한 요구 사항과 기대치를 이해하기를 기대합니다.

고객은 숫자처럼 느껴지기를 원하지 않으므로 개인화된 상호 작용과 연결된 경험은 스마트한 비즈니스 움직임이 아니라 필수입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경험은 오늘날의 소비자를 위한 차별화 요소입니다.

개인화된 콘텐츠 는 인구통계학적, 행동적 또는 상황적 데이터를 사용하여 고객에게 매우 관련성 있고 관련성 높은 메시지를 제공합니다. 

개인 쇼핑을 제공하는 챗봇 기능으로 청중과 친해지고 사용자의 요구에 가장 잘 맞는 제품을 제시하는 퀴즈를 만드 십시오.

아베다의 헤어 퀴즈

Aveda는 사용자 에게 모발 유형에 가장 적합한 Aveda 제품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되는 모발 퀴즈 를 제공하여 콘텐츠 경험을 개인화합니다 .

퀴즈가 끝나면 개인의 모발 요구 사항에 맞는 제품 추천을 받게 됩니다.

이 마케팅 트렌드를 올바르게 사용하면 권장 사항이 개인 취향과 요구 사항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고객이 구매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마케팅 동향 및 예측 #4: 공유 가능한 자산이 필요한 이유

공유 가능한 자산은 디지털 홍보(DPR), 백링크 및 사회적 참여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생성하기 위한 콘텐츠입니다.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템플릿에서 인포그래픽에 이르기까지 공유 가능한 자산은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공유 가능한 자산은 비즈니스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와 권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라고 NP Digital(콘텐츠 제작 관리자)인 Tierney Brannigan은 말합니다. "백링크와 사회적 상호작용을 통해 귀하가 신뢰할 수 있고 매력적인 자원임을 검색 엔진에 보여줌으로써 전체 SEO 캠페인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Tierney Brannigan , NP Digital 의 콘텐츠 제작 관리자

공유 가능한 자산을 사용하여 관련 및 시사 문제를 다루십시오.

이러한 자료를 공유하면 SEO를 향상시키는 백링크 를 생성 하고 틈새 시장에서 권위를 확립하며 대상 고객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공유 가능한 자산은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 또는 인지도를 높입니다. 
  • 회사에 새로운 데이터와 통찰력을 제공하십시오.
  • 브랜드 가치 를 정의하고 확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귀하의 사이트로 트래픽을 다시 유도하십시오.

사기꾼 현상에 대한 Kajabi의 공유 가능한 자산

Kajabi는 이러한 마케팅 트렌드를 활용 하여 사기꾼 증후군에 대한 공유 자산을 만들었습니다 . 그들은 이 상태에 대한 경험에 대해 기업가와 소기업 소유자에게 설문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데이터는 통찰력이 있으며 비즈니스 및 정신 건강에 관한 출판물에 호소력이 있습니다.

이 작품은 Kajabi가 이전에 접근할 수 없었던 청중에게 도달 범위를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마케팅 동향 및 예측 #5: 인플루언서 경제

Market Watch 에 따르면 인플루언서 마케팅 산업은 2019년에서 2021년 사이에 가치가 거의 두 배로 증가하여 65억 달러에서 128억 달러로 성장했습니다.

한편 Collabstr 프로젝트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전문가들은 2022년 말까지 150억 달러 규모의 시장이 될 것입니다.

NP Digital의 소셜 미디어 책임자인 Emma James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성공적인 유기적 소셜 미디어 전략의 필수 요소가 되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브랜드보다 소셜 미디어에서 팔로우하는 사람을 더 신뢰하기 때문에 이 전략을 창의적으로 활용하는 브랜드가 파장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Emma James , NP Digital 의 소셜 미디어 책임자

소비자들은 지난 2년 동안 구매하기 전에 제품을 조사할 때 더 많은 주도권을 잡았습니다.

소셜에서 좋아하는 인플루언서 중 한 명이 귀하의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본다면 구매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타겟 시장이 어떤 유형의 인플루언서를 따르는지 알아보고 제품을 손에 넣으십시오. 예산에 맞춰 일하고 있다면 수천 달러의 비용이 들지 않는 마이크로 인플루언서 를 잊지 마십시오.

그들은 무료 샘플과 교환하여 귀하의 제품을 광고하는 게임일 수도 있습니다. 

몽클레르의 버블업 챌린지

 

Moncler의 Bubble Up 챌린지는 2021년 최고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캠페인 10개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 TikTok의 메가 인플루언서인 Bella Poarch와 Charli D'Amelio는 #MonclerBubbleUp 캠페인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습니다.

바이럴 챌린지는 76억 조회수를 기록했고 인지도와 참여를 성공적으로 퍼뜨렸습니다. 이 캠페인의 성공은 상대적으로 알려지지 않은 이 고급 패션 이탈리아 의류 브랜드가 도달할 수 있었던 사람들의 수에 달려 있습니다.

올해에는 크리에이터와 인플루언서 가 각자의 산업에서 경제를 더 많이 통제하는 모습을 보게 될 것입니다.

더 많은 브랜드가 관련성을 유지하고,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청중과 깊이 연결하기 위해 인플루언서와 파트너 관계를 맺으면서 크리에이터 경제가 빠르게 확장되고 있습니다.

마케팅 동향 및 예측 #6: 소셜 전자 상거래: 가상으로 쇼핑하는 방법의 성장

소셜 전자 상거래 는 전자 상거래와 소셜 미디어의 융합입니다.

올바른 콘텐츠 마케팅 전략 을 사용 하면 이러한 추세에서 엄청난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소셜 전자 상거래는 이미 향후 몇 년 동안 다음 트렌드 마케팅 전략으로 설정되었습니다. 그러나 팬데믹은 온라인 쇼핑의 폭발적인 성장을 가져왔고 소셜 전자 상거래의 부상을 가속화했습니다. 

2021년 구매자 행동을 기반으로 소매 전문가들은 소셜 전자 상거래 매출 이 35% 이상 증가 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예측에 따르면 2025년까지 소셜 전자 상거래는 거의 800억 달러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이것은 국가의 소매 전자 상거래 판매의 5%가 소셜을 통해 이루어질 것임을 의미합니다. 

Sprout Social을 대신하여 Harris Poll이 수행한 연구 에 따르면 기업의 73%가 이미 마케팅 전략에 소셜 전자 상거래를 포함하고 있으며 79%는 향후 3년 내에 소셜에서 판매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브랜드의 소셜 전자 상거래 전략에는 사용자 생성 콘텐츠와 틈새 시장에 특화된 인플루언서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클릭 유도문안을 소셜 게시물에 포함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 사진과 비디오의 클릭 가능한 요소 또는 소셜 카피 자체에 포함됩니다.

EagleCreek의 Instagram 스토어

Instagram의 '지금 구매' 옵션: 

 

Eagle Creek은 Instagram 소셜 전자 상거래 설정의 '지금 구매' 기능을 사용하여 소비자 트렌드의 변화에 ​​적응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브랜드 피드를 스크롤하면서 항목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생각할 시간이 더 필요하면 Instagram 장바구니에 항목을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 구매'의 목표는 사용자가 페이지에서 빠져나가지 않고 바로 구매하는 것입니다.

마케팅 동향 및 예측 #7: 디지털 시대의 접근성

2022년에 접근성을 우선시 하면 브랜드가 커뮤니케이션 노력에서 포괄적인 진전을 이룰 수 있습니다. 디지털 접근성은 시스템의 디자인, 도구 및 기술을 즐기는 데 있어 장벽을 줄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본적으로 유니버설 디자인 을 만들면 모든 온라인 자산이 장애가 있는 사람에게 최적화됩니다.

세계 인구의 15%가 어떤 형태의 장애를 경험합니다. 2022년에 고객 경험이 최우선 순위가 된다면 브랜드는 디지털 자산의 접근성을 높이는 데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액세스 가능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은 단지 모범 사례가 아닙니다. 필수품입니다. 액세스 가능한 웹 사이트가 없다는 이유로 점점 더 많은 회사 가 소송 을 당하고 있습니다.

그 목록의 일부가 되지 마십시오!

접근성 부족은 비즈니스 성장을 저해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손상시킵니다. 2022년 로드맵에 대한 접근성 감사를 실시하고 포괄적인 디자인이 장기적으로 어떻게 성과를 거두는지 확인하십시오.

시작할 곳을 찾고 있다면 웹 콘텐츠 접근성 지침 을 숙지하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