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O

Google 검색 트렌드는 고객의 기대치가 어떻게 변하고 있는지 보여줍니다.

Google의 인기 검색 데이터는 2021년부터 2022년까지 소비자 기대치가 어떻게 변화했는지 보여줍니다. Google의 새로운 보고서에는 고객 기대치가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에 대한 데이터가 포함되어 있으며 사람들이 올해 기업에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보여줍니다.

2021년부터 2022년까지의 검색량을 비교한 결과, 트렌드는 고객이 조만간 원하는 것을 원하는 것으로 나타 났습니다 .

고객이 직접 쇼핑을 하려면 늦은 밤에 쇼핑을 할 수 있는 기능을 원하고 온라인 쇼핑을 하는 경우 내일 빨리 상품이 도착하기를 원합니다.

그들은 또한 애완 동물을 저녁 식사에 데려오는 기능과 같은 비즈니스에서 새로운 경험을 원합니다.

보고서의 데이터는 Google Ads Research and Insights 팀이 최근 수십억 개의 검색어를 분석하여 수집한 것입니다.

소비자의 변화하는 기대치에 대한 정보를 계속 유지하면 비즈니스에서 요구 사항을 더 잘 충족할 수 있으므로 경쟁업체보다 계속해서 귀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고객이 Google 검색에서 정보를 찾을 때 요구 사항을 표현하는 방법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웹사이트나 업체 목록에서 이러한 핵심 문구 중 일부를 강조하여 Google에서 고객을 만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소비자 행동 및 시장 동향의 최신 개발에 대한 Google 보고서의 주요 인사이트입니다.

소비자 기대치 상승

새로운 경험, 서비스 및 쇼핑 방법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치는 다음과 같은 검색 증가와 함께 증가하고 있습니다.

  • "심야 쇼핑" : 전년 대비 100% 증가.
  • "24/7 고객 서비스" : 전년 대비 500% 증가.
  • "강아지 친화적인 레스토랑" : 전년 대비 100% 증가.
  • "익일 꽃배달" : 전년 대비 800% 증가

이러한 경향은 소비자가 제품을 손에 넣을 때 기대하는 즉각성을 강조합니다.

또한 구매 후 연장된 고객 지원을 원합니다.

고객은 지역 비즈니스를 방문하기 위해 외출할 때 집과 같은 편안함을 더 기대합니다. 예를 들어 개를 식당에 데려갈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계층 프리랜서
Fiverr 비즈니스 프리랜서를 찾고 작업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

귀하의 비즈니스가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경우 검색자가 검색할 수 있도록 웹사이트에서 강조 표시해야 합니다.

대면 이벤트가 돌아왔습니다

소비자는 집에서 나와 다시 일부 대면 이벤트를 즐기고 싶어합니다.

다음 항목에 대한 검색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 "내 주변의 영화관" : 전년 대비 300% 증가.
  • "좌석표" : 전년 대비 600% 증가.
  • "봄방학" : 전년 대비 100% 증가.
  • "할 수 있는 독특한 것들" : 전년 대비 100% 증가.

이러한 추세는 소비자가 올해 직접 이벤트에 참석하는 것을 편안하게 여긴다는 것을 나타내며, 이는 이벤트를 주최할 계획이라면 좋은 징조입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할 수 있는 독특한 일" 검색 트렌드에서 알 수 있듯이 모든 것이 예전과 같은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

대면 이벤트가 다시 시작되었지만 소비자는 이전과 동일한 방식으로 안주하지 않을 것입니다.

고착된 유행성 동향

Google에서 "팬데믹 관련 트렌드"라고 부르는 몇 가지가 계속해서 유지되고 있습니다.

다음 항목에 대한 검색이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 "메이크업 게임" : 전년 대비 700% 성장.
  • "지금 스트리밍할 수 있는 최고의 영화" : 전년 대비 300% 증가
  • "내 주변의 양묘장" : 전년 대비 100% 증가.
  • "여성 헤어 트렌드" : 전년 대비 80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