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O

최고의 컬렉션 에이전시 서비스

기업은 지불 누락을 추적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추심 대리인 서비스는 귀하의 돈을 회수하고 현금 흐름을 강화하여 이 문제를 해결합니다. 에이전시는 채무자를 식별하고 표적화된 방식으로 연락하여 이를 수행합니다.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 수집 대행사가 무엇인지 궁금하다면 계속 읽으십시오.

최고의 6 최고의 컬렉션 에이전시 서비스

  1. 로켓 미수금 – 규제가 심한 산업의 중소기업에 가장 적합
  2. Prestige Services – 상업 계정에 가장 적합
  3. Summit 계정 해결 – 의료, 치과 및 직원 환급에 가장 적합
  4. Atradius Collections – 글로벌 B2B 부채 추심에 가장 적합
  5. IC 시스템 – 집주인, 정부 기관 및 금융 기관에 가장 적합
  6. Kaplan Group – 대규모 청구에 가장 적합

귀하의 비즈니스에 적합한 것을 결정할 수 있도록 최고의 컬렉션 에이전시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1 – 로켓 미수금 — 규제가 심한 산업의 중소기업에 가장 적합

 
로켓 미수금 방문
  • 1단계 고객은 컬렉션의 100%를 받습니다.
  • 로켓 부스터는 수집 알림을 향상시킵니다.
  • 2단계 고객은 부채가 회수될 때만 지불합니다.
  • B2C 및 B2B 계정 포함

Rocket Receivables는 채권 추심에 어려움을 겪고 있고 채권 추심 규정 위반이 우려되는 중소기업을 위한 솔루션입니다. 이 서비스는 의료, 소매, 계약 서비스, 부동산, 전문 서비스, 교육 등과 같은 산업의 중소기업을 돕습니다.  

서비스는 간단하며 두 단계로 나뉩니다. 1단계는 만기가 120일 미만인 계정을 위한 것으로 고정 수수료가 있는 선불 가격이 있습니다. 1단계 동안 채무자는 당사자 지원에서 한 번 알림을 받고 추가로 3개의 타사 알림을 받습니다. 로켓 부스터를 추가하여 전화 알림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계정이 120일 이상 연체되어 회수하기 어려운 경우 기업은 일반적으로 2단계를 진행합니다. 사업체는 2단계에서 징수된 부채 금액의 일정 비율을 지불하며, 징수되지 않은 경우에는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2단계에는 법적 조치, 협상, 전화 통화 및 서면 요구가 포함됩니다. 

1단계를 통해 부채를 징수하지 않으면 계정은 자동으로 2단계로 이동됩니다. 1단계에는 부채 확인, 온라인 포털, 우표 봉투, 감사 편지, 데이터베이스 검사와 같은 결과물이 함께 제공됩니다. 2단계에는 무료 파산 심사, 협상 금액 조정 기능, 자산 조사, B2C 및 B2B 계정이 포함됩니다.

1단계 서비스 비용은 10개 계정이 있는 계정당 $21.95, 25개 계정이 있는 계정당 $17.95, 50개 계정이 있는 계정당 $14.95입니다. 계정이 100개 이상인 경우 자세한 내용은 Rocket Receivables에 문의하십시오. 

2단계 비상 수수료는 수령한 징수 금액의 50%로 설정됩니다. 이는 일반적인 우발 수수료보다 높은 수준이며 Rocket Receivables의 2단계 채권 추심 서비스를 사용할 때의 단점 중 하나입니다.

#2 – 프레스티지 서비스 — 상업 계정에 가장 적합

 
프레스티지 서비스 방문
  • 대부분의 대행사보다 낮은 요금
  • 10일 이내 컬렉션은 무료입니다.
  • 대규모 계정에 대한 협상 가능한 요율
  • 힘든 징수를 위한 변호사 포워딩

Prestige Services는 상업 계정을 위한 최고의 수금 대행업체입니다. 미국의 모든 주, 워싱턴 DC, 푸에르토리코, 캐나다 및 멕시코를 포함합니다. 이 회사는 20년 넘게 사업을 해왔으며 직원들은 5년 이상의 경험을 갖고 있으며 여러 공인 비즈니스 상을 수상했습니다. 

Prestige Services는 미국 최고의 추심 비율을 보유하고 있으며, 추심에 실패할 경우 CLLA(Commercial Law League of America) 변호사와 협력합니다. 최고의 성공 기회를 보장하기 위해 채무자의 지리적 영역에 있는 변호사와 협력합니다.

프레스티지 서비스는 가입 후 10일 이내에 수집이 완료되면 10일 이내에 고지하는 한 무료입니다. Prestige는 부채를 징수하지 않으면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으며 대부분의 징수 기관보다 평균 요율이 5~10% 낮습니다. 

Prestige 고객은 언제든지 온라인으로 계정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청구 상태, 부채 추심 메모를 확인하고 계정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에는 사전 추심 서비스, 미수금 아웃소싱, 전문적인 건너뛰기 추적, 무료 최종 통지 양식 및 은행 계좌 검색도 포함됩니다. 

Prestige는 최소 $200의 청구가 필요합니다. $200~$3,000에 대한 청구 비율은 25%로 설정됩니다. $3,000에서 $20,000 이상에 대한 청구의 비율은 22%입니다. 요금은 $20,000 이상 청구 시 조정 가능합니다. 변호사에게 전달된 클레임은 일반적으로 35~40%의 우발 비율이 있습니다. 

#3 – Summit 계정 해결 — 의료, 치과 및 직원 환급에 가장 적합

 
Summit AR 방문
  • 고객불만율 0.02%
  • 최소 요구 사항 또는 할당량 없음
  • BETTER BUSINESS BUREAU의 A+ 등급
  • 복구율은 미국 평균의 두 배

Summit Account Resolution은 의료, 치과 및 직원 상환 징수를 위한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일반적인 B2C 및 B2B 계정에 도움이 됩니다. 회사는 보다 개인적인 것에 자부심을 갖고 있으며 위협, 로봇 호출 또는 공격적인 전략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우수한 규정 준수 기록과 Better Business Bureau에서 A+ 등급을 받았습니다. 

Summit의 의료 수금 서비스는 고객의 평판을 해치지 않으면서 환자로부터 부채를 징수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징수 서비스는 0.02%의 환자 불만률을 받았고, 지난 1년 동안 13,700개의 계정을 해결했으며 서면으로 클라이언트를 위해 1억 4,000만 달러를 징수했습니다. 그 전술은 HIPAA를 완전히 준수하고 복구율은 미국 평균의 두 배입니다. 

치과 의사는 사전 징수 서비스를 처리하고 환자 부채를 징수하기 위해 Summit을 고용할 수 있습니다. Summit은 치과 진료를 운영하는 데 높은 비용과 현금 흐름이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Preserve Human Dignity" 철학을 사용하여 관행을 표현하고 전문적인 방식으로 지불금을 회수합니다. Summit은 소규모 관행이나 다중 위치 작업을 도울 수 있습니다. 

Summit의 직원 상환 솔루션은 급여 초과, 수수료 회수, 승인되지 않은 비용, 조기 해고 이전 비용, 교복 비용, 승인되지 않은 여행 비용 및 수업료 환급과 같은 항목에서 부채를 회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현재 또는 이전 직원과 우발적 또는 고의적 부채에 도움이 됩니다. 

Summit은 잔액, 회수 유형 및 부채 연령과 같은 요인에 따라 7.5%에서 50% 범위의 우발 금리를 통해 지급됩니다. Summit은 부채가 회수될 때까지 지불되지 않으며 최소 청구 금액이나 할당량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4 – Atradius Collections — 글로벌 B2B 부채 수집에 가장 적합

 
아트라디우스 컬렉션 방문하기

 

  • 79.4% 글로벌 성공률
  • 전 세계 국가의 96%를 커버
  • 국제 컬렉션 전문가 네트워크
  • 귀하의 은행 계좌로 직접 송금된 수금

Atradius는 미국 및 국제적으로 B2B 부채에 중점을 둔 추심 대행사입니다. 그것은 채무자와 같은 언어를 사용하고 지역 추심 규정에 익숙한 전 세계의 전문가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Atradius는 전 세계 국가의 96%를 커버하고 있으며 평균 글로벌 성공률은 79.3%입니다.

수집에 실패하면 Atradius는 분쟁 등록, 수집 계획 모니터링 및 자사 수집과 같은 다른 옵션을 검색합니다. 컬렉션이 검색되면 지불에 사용된 통화에 관계없이 고용 회사의 은행 계좌로 직접 전송됩니다. 

이 서비스는 부채를 모니터링하고 고객이 다양한 언어, 관할 구역 및 시간대에 걸쳐 부채를 추적할 필요가 없도록 합니다. Atradius는 또한 미수금 아웃소싱, 지급 불능 서비스, 법적 추심, 대기 서비스 및 송장 확인을 제공합니다. 

Atradius는 견적을 요청한 후 선불 가격을 제공하며 지불은 성공적인 수집에 달려 있습니다. 무료 견적을 받으려면 Atradius 웹사이트에 채무자 이름과 국가, 회사 이름과 국가, 채무 세부정보를 입력하기만 하면 됩니다. 송장을 업로드할 수 있으며 전체 프로세스를 온라인으로 추적할 수 있습니다. 

#5 – IC 시스템 — 집주인, 정부 기관 및 금융 기관에 가장 적합

 
IC 시스템 방문
  • 80년 이상의 업계 경험
  • 신용 모니터링으로 지불 능력 예측
  • 집주인이 손해배상금을 징수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정액 요금 및 비상 사태 기반 옵션

IC System은 다양한 산업 분야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추심 기관이며 임대료 회수, 정부 추심 및 금융 기관 추심에 가장 적합한 선택입니다. 에이전시는 8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미국 컬렉션만을 전문으로 합니다. Summit과 마찬가지로 소비자 친화적이고 윤리적인 채권 추심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연체료는 집주인이 부동산을 임대할 때 흔히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IC System은 아파트, 임대 부동산, 이동 주택 등의 임차인으로부터 임대료를 징수합니다. 유닛 손상이 보증금 금액을 초과할 때 부채를 징수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신용 모니터링에 도움이 되며 자동으로 부채를 보냅니다. 

IC System은 GSA(General Services Administration) 전문 서비스 일정 계약을 통해 연방 수준에서 정부 부채 추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계정을 세분화하여 수익을 극대화하고, 신용 모니터링을 통해 지불할 수 있는 능력을 기록하고, 정리 전략을 통해 비활성 계정을 다시 참여시킵니다. 

금융 기관은 지속적으로 돈을 빌려주고 있으며 많은 금융 기관에서 수금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IC System은 대출, 신용 카드 발급, 대출 대출과 같은 조치에서 부채를 회수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은행, 회계 회사 및 신용 조합과 같은 금융 기관은 고객 친화적이고 규정을 준수하는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부채를 신속하게 회수할 수 있습니다. 

IC System은 Recovery Plus와 Premier Collect라는 두 가지 계획을 제공합니다. Recovery Plus는 고객이 첫 번째 단계에서 고정 수수료를 지불하고 두 번째 단계에서 낮은 우발 수수료를 지불하는 2단계 접근 방식입니다. Premier Collect는 보다 포괄적인 서비스이며 비상 사태 기반입니다. 가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 사이트를 통해 IC System에 문의하십시오.

#6 – Kaplan Group — 대규모 청구에 가장 적합


  • 채권추심원은 평균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 실행 가능한 대규모 클레임 성공률 85%
  • 협력적이고 투명한 수집 전략
  • 경쟁력 있는 우발 수수료

Kaplan Group은 거액 청구를 전문으로 하는 추심 대행사입니다. Better Business Bureau에서 A+ 등급을 받은 이 기관은 5% 미만의 징수 기관이 속한 그룹인 International Association of Commercial Collectors의 회원입니다. 대규모 상업적 청구를 전문으로 하지만 모든 규모의 비즈니스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Kaplan의 3단계 시스템은 실행 가능한 대규모 청구에 대해 85%의 성공률로 이어졌습니다. 1단계는 잠재 고객과 Kaplan 에이전트가 전화로 만나 해당 사례와 해당 사례가 적합한지 여부를 논의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그렇다면 평균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채권추심자가 배정되어 의뢰인의 사건을 직접 관리하게 됩니다. 

2단계는 사건의 채무자 조사를 포함합니다. 에이전트는 미지급 회사를 조사하고 수금을 위해 연락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사람을 찾아냅니다. Kaplan은 회사 내의 자금 관리 장치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판매 주문, 송장, 가격 할인, 배송료 및 판매세법과 같은 계약이 작동하는 방식을 이해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3단계에서 클라이언트와 할당된 Kaplan 에이전트는 부채 회수 계획을 세웁니다. Kaplan은 변명과 반대 의견을 처리하는 방법을 알고 있으며 입증된 전략을 사용하여 이를 탐색합니다. 계획을 실행하기 전에 에이전트는 클라이언트와 함께 전체 전략을 검토하여 투명성을 보장합니다. 

Kaplan Group은 서비스 사용에 대해 우발 요금을 부과하며 고객은 돈이 회수될 때까지 비용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클라이언트의 첫 번째 청구 금액은 $10,000 이상이어야 합니다. $500,000 이상의 청구에는 10%의 수수료가 있습니다. $50,000 ~ $500,000 청구에는 15%의 수수료가 있습니다. $5,000~$50,000 청구에는 20%의 수수료가, $1,000~$5,000 청구에는 25%의 수수료가 있습니다. 

채무자가 미국 이외의 지역에 있는 경우 30%의 수수료가 있습니다. $1,000 미만 클레임에는 50% 수수료가 있지만 이 작은 클레임은 장기 고객에게만 제공됩니다. 

당신을 위한 최고의 컬렉션 에이전시 서비스를 찾는 방법

컬렉션 에이전시를 조사할 때 고객에게 청구하는 방식,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방식, 성공률이나 경험, 중점을 두는 방식에 주의하십시오.

수수료 구조

수수료 구조는 추심 대행 서비스를 선택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사항입니다. 수수료의 두 가지 주요 유형은 고정 수수료와 우발 수수료입니다. 고객은 결과에 관계없이 고정 수수료를 지불하고 회수 금액의 일정 비율로 비상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비상 비용은 일반적으로 7%에서 50% 사이입니다. 

고정 수수료 약정의 한 가지 이점은 고객이 많은 수금 금액에 대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고 회수된 금액의 100%를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고정 요금 고객은 결국 돈을 회수하지 못하는 추심 기관에 비용을 지불하게 될 수 있습니다. 받기 쉬운 청구의 대부분은 고정 수수료 구조와 관련이 있습니다. 

고객이 돈을 회수하지 않는 한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비상 비용 처리가 유리합니다. 그러나 고객은 수집 금액에 따라 많은 돈을 넘겨줄 수 있습니다. 품질을 희생하지 않으면서 더 낮은 비상 비용으로 적절한 수금 대행사를 찾을 수 있다면 이것이 이상적입니다.

윤리

적합한 수금 기관을 찾는 모든 사람은 윤리적인 수금 기관을 찾아야 합니다. 회사가 추심 대행사를 고용할 때 최종 고객과의 관계를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최종 고객으로부터 부채를 받기를 원합니다. 

채무자를 괴롭히고 위협하는 기관을 선택하면 채무자는 아마도 귀하와 다시 거래하고 싶어하지 않을 것입니다. 비윤리적인 추심 기관은 비즈니스 평판을 손상시키고 종종 윤리적인 것보다 덜 성공적입니다. 

고객 친화적이며 친근한 수집 대행사를 찾고 싶습니다. 채무자는 항상 품위와 존중으로 대우받아야 합니다. 이것은 그들이 당신에게 돈을 갚을 가능성을 높일 뿐만 아니라 당신과 다시 거래할 가능성을 높입니다.

성공률 및 경험

특히 고정 요금을 청구할 때 항상 수집 대행사 성공률을 찾으십시오. 확실한 수집 성공률은 75% 이상입니다. 만일의 경우 비용을 지불하는 사람들에게 이것은 그들이 에이전시를 고용하는 데 낭비되는 시간 외에는 잃을 것이 없기 때문에 덜 중요합니다. 

대행사의 성공률이 목록에 없으면 경험 세부 정보를 찾으십시오. 많은 에이전시는 채무를 징수한 기간이나 채권 추심자의 경험을 광고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경험은 이 산업에서 엄청난 보너스이므로 명심해야 합니다. 

전문화

마지막으로, 컬렉션 에이전시를 선택하기 전에 항상 컬렉션 에이전시의 전문 분야를 고려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B2C, B2B, 국가, 글로벌 또는 산업별 비즈니스와 같은 틈새 시장에서 일할 것입니다. 전문 징수 기관에 더 높은 수수료를 지불해야 할 수도 있지만 경험으로 볼 때 그만한 가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기관은 더 큰 청구에 중점을 두어 거래를 수행하는 데 최소 금액을 요구합니다. 대행사 웹사이트를 선택하기 전에 조사하고 여전히 질문이 있는 경우 지원팀에 전화하세요. 

요약

이제 어떤 수집 대행사가 최고인지 더 잘 알 수 있기를 바랍니다. 잊지 않도록 요약해 보겠습니다. 규제가 심한 산업에 속한 중소기업은 Rocket Receivables 를 검토해야 합니다 . Prestige Services 는 상업 계정에 가장 적합하며 Atradius의 글로벌 네트워크는 국제 B2B 수집에 가장 적합합니다. 

의료, 치과 또는 직원 상환 징수를 찾는 기업의 경우 Summit Account Resolution 과 같은 대행사를 고려하십시오 . IC System 은 정부 기관, 집주인, 금융 기관에 가장 적합하고 Kaplan은 큰 청구에 가장 적합합니다.

항상 윤리적이고 성공률이 높거나 1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대행사를 선택하십시오. 또한 예산을 고려할 때 수수료 구조를 고려하고 귀하와 유사한 상황을 전문적으로 처리하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