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O

부서진 웹

 

마찰이 적고 비용이 저렴한 정보 시장은 더 많은 정크 요금, 장애물 및 일부 합법적인 규정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정보 시장은 실물 상품 시장처럼 행동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기술 회사는 인공위성 , 드론  풍선 을 사용하여 실제 인프라와 관련된 지저분한 지역 문제 를 피하면서 인터넷에서 빔을 발사 할 수 있다고 가정 하지만, 지역의 부유한 플레이어가 이에 대해 내기를 걸면 아마도 해당 시장 을 잃게 될 것입니다 . "새로운 규칙에 대한 가장 큰 응원단 중 하나는 인도의 가장 부유한 기업가인 Mukesh Ambani가 관리하는 빠르게 성장하는 이동 전화 회사인 Reliance Jio였습니다. 스트리밍 비디오 및 음악, 메시징, 송금, 온라인 쇼핑 및 가정용 광대역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목적 정보 서비스에 Jio를 의존하십시오."

퍼블리셔 에게 "모조 백" 이 있는 것은 기술 회사가 그들에게 너무 잘해줬기 때문이 아니라 기술 회사가 너무 공격적이어서 퍼블리셔가 미래 거래를 선택하지 않도록 유도할 너무 많은 역풍을 얻었기 때문입니다. , 결국 더 많은 사람들을 어제의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이끌 것입니다.

기술 회사로부터 광고 자금을 받아 선전을 퍼뜨리는 것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는 게시자 는 반대 방향을 가리키는 의견으로 출판물을 상쇄할 것입니다. "이것은 뉴스 브랜드의 좋은 의견을 사는 것이 분명히 중요한 로비 캠페인입니다. 타겟 청중에게 도달하는 것과 관련하여 Facebook에서 그의 말이 더 많은 비용 없이 도달할 수 있음을 시사하는 많은 지표가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Google은 대서양 양쪽에서 다양한 미디어 이니셔티브를 통해 덜 분명한 방식으로 자신의 존재를 높이고 있습니다. 저널리즘에 자금을 지원하기 위한 보다 직접적인 접근 방식은 자금에 영향을 받는 모든 미디어 조직(및 실제로 많은 학술 기관)이 동기에 대한 의심과 비판을 조금 덜하게 만드는 바람직한 효과를 갖는 것으로 보입니다."

Facebook이 다운되면 주요 뉴스 브랜드 사이트에 대한 직접 방문이 증가합니다 .

Google이 이름 없는 me-too 사이트를 처벌할 때 거의 아무도 사이트가 누락되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합니다. 그러나 큰 퍼블리셔가 생태계에서 옵트아웃하면 사람들은 알아차릴 것 입니다.

기술 플랫폼에 대한 의존도는 대체로 신기루입니다. 핵심 참여자가 동시에 옵트아웃할 수 있다면 사람들은 정보 소비 습관을 빠르게 재조정할 것입니다.

플랫폼이 하룻밤 사이에 초점을 바꿀 수 있다면 왜 퍼블리셔가 뭉쳐서 버리기로 선택할 수 없습니까?

 

유럽에는 사용자 개인 정보 보호를 목표로 하는 GDPR이 있지만 궁극적으로 대형 온라인 광고 네트워크에 대한 보조금인 동시에 현지 스타트업의 혁신에 대한 세금으로 작용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11조와 13조를 가지고 있는데, 이는 구글이 겁 을 주는 안티 SERP 테스트 , 로비 및 선전 전선 에 최선을 다했음에도 불구하고 통과 되었습니다 . 곤경에 처한 부문이 점점 더 검색 거물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있는 시기에 EU 저작권법에 따라야 합니다."

브랜드가 cesspool(YouTube가 아닌 부분)을 분류하는 방법에 대한 Eric Schmidt의 말을 기억하십니까? 밝혀진 바에 따르면, 구글 은 그들이 그 작은 남자를 위해 내내 싸워왔다고 주장하면서 그가 틀렸다고 주장했습니다.

제11조는 이러한 원칙을 변경하고 온라인 서비스가 하이퍼링크와 짧은 뉴스 스니펫을 표시하기 위해 게시자와 상업적 거래를 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는 검색 엔진, 뉴스 수집기, 앱 및 플랫폼이 상용 라이선스를 마련하고 해당 라이선스 계약에 따라 포함할 콘텐츠와 제외할 콘텐츠에 대한 결정을 내려야 함을 의미합니다. 사실상 Google과 같은 회사는 승자와 패자를 고르는 위치에 놓이게 될 것입니다. ... 영향력 있는 대기업이 신규 및 소규모 게시자의 운영 방식을 제한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제안된 규칙은 의심할 여지 없이 전체 산업에 대한 비즈니스 모델을 설정하는 대규모 게시자와 함께 목소리의 다양성을 해칠 것입니다. 이것은 모두에게 똑같이 이익이 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 우리는 우리가 보여주는 정보가 지불이 아닌 품질을 기반으로 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Facebook 은 지역 뉴스에 문제가 있다고 주장합니다 . "Facebook Inc.는 2017년 설문 조사에서 대부분의 사용자가 더 많은 것을 요구하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진 이후로 지역 뉴스 제공을 강화하려고 했습니다.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단순히 충분하지 않습니다. 전국의 광활한 지역에 있는 지역 뉴스. ... 지난 10년 반 동안 5개 중 1개 이상의 신문이 문을 닫았고, 전국 카운티의 절반에 단 하나의 신문이, 200개 카운티에는 신문이 전혀 없었습니다."

Google은 지역 뉴스 실험을 위해 사모펀드가 지원하는 신문 롤업 회사  고가 인수 를 수행 하고 PE 회사처럼 행동하려고 하는 다른 신문 체인  파트너 관계 를 맺었 습니다. PE 회사).

 

위의 주식 차트는 어떤 면에서 건강해 보입니까?

디지털의 영향을 이해하고 이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린 기업의 냄새가 나나요?

좋은 시장 기반 결과를 원한다면 PE 찹샵을 통해 운영하는 대신 기자와 직접 파트너 관계를 맺는 것이 어떻습니까?

Patch가 수익성 있고 Google이 품질에 기반한 중립적인 순위 시스템이라면 Google은 언론인과 직접 파트너 관계를 맺을 수 없었습니까 ?

모호한 파트너십에서 PE 회사에 몇 달러를 던지는 것은 EU에서 나오는 일종의 규정을 능가합니다. 그리고 EU의 규정(및 이전 링크 세금 시도 )은 유럽 연합이 쇼핑 검색 , Android  애드센스 에 대해 Alphabet에 대해 부과한 30억 유로의 벌금에 추가됩니다 .

구글은 안드로이드 번들 로 러시아에서도 벌금형을 받았다 . 벌금은 적었지만 소비자가 검색 엔진 선택 화면을 얻은 후(구글이 몇 년 전 유럽에서 Microsoft에서 추진했던 것과 유사) 모바일 검색에서 Yandex의 점유율은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영국은 최근 온라인 피해에 대한 백서를 발표했습니다 . 어떤 면에서는 기술 회사가 생태계 참가자 에게 제공할 수 있는 것과 같은 규정입니다 .

회사는 새로운 법적 의무를 수행하거나 결과에 직면해야 하며 "예를 들어 새로운 위험 또는 기술과 관련된 위험 평가 및 대응과 같이 특정 코드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에도 여전히 가장 중요한 주의 의무를 준수해야 합니다. ".

웹 게시자가 의심스러운 항목을 찾기 위해 인바운드 링크를 모니터링해야 하는 경우 대형 플랫폼은 자신의 웹사이트에서 행동을 모니터링할 수 있는 리소스와 이윤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호주는 플랫폼이 폭력적인 비디오를 신속하게 제거하고 이에 대해 호주 경찰에 알릴 것을 요구 하는 혐오스러운 폭력적 자료 공유 법안을 통과시켰 습니다.

웹에서도 다른 계층의 분열이 진행 중입니다.

프로그래밍 방식 광고는 게시자에서 애드테크 회사 및 최대 광고 판매자로 수익을 이동했습니다. 광고 차단기는 많은 게시자의 광고 수익을 더욱 낮춥니다. 일상적으로 광고 차단기를 사용하는 경우 잠시 동안 광고 차단기를 사용하지 않고 웹 서핑을 해보세요. 웹을 탐색할 때 사이트에서 레이오버 환영 애드센스 광고를 보게 될 것입니다. AMP를 홍보할 때 반대했던 바로 그 유형의 광고입니다.

 

브라우저의 추적 보호 및 브라우저에 직접 내장된 광고 차단 기능은 게시자를 더욱 불확실하게 만듭니다. 특히 GDPR과 같은 항목이 혼합된 경우 타사 서버에서 호스팅되는 AMP 페이지를 누가 방문했는지 누가 알겠습니까? 자사 데이터가 부족한 사람들은 관련성을 유지 하기 위해 대규모 인수 를 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음성 검색 및 개인 비서는 이제 광고 채널입니다.

 

앱 스토어 는 중국 에서 VPN 을 제거 하고 인도 에서 Tiktok 을 제거 하고 사우디 아라비아 에서 여성 추적 앱 을 유지 하고 있습니다 . 앱 스토어는 정부의 중앙 집중식 관문입니다. 모든 중앙 집중식 서비스는 검열의 위험이 있습니다. 주요 상태 연결 플레이어의 웹 브라우저는 GitHub와 같은 플랫폼 에서 개발자가 퍼뜨린 메시지를 검열할 수도 있습니다 .

Microsoft의 최신 Edge 웹 브라우저 는 Google Chrome의 소스인 Chromium을 기반으로 합니다. Mozilla Firefox는 Google과의 검색 거래에서 대부분의 수익을 얻지만 Google은 여전히 ​​팝 오버를 통해 Chrome을 홍보하고 경쟁 웹 브라우저를 깨기 위해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물론 이 모든 것은 당신이 경쟁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여전히 검색 파트너였기 때문에 '이봐, 무엇을 주나요?'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럴 때마다 그들은 '아, 그건 우발적이었어요. 2주 후에 다음 푸시에서 수정하겠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계속해서. 앗. 또 다른 사고입니다. 곧 수리하겠습니다. 우리는 같은 것을 원합니다. 같은 팀에 있습니다. 수십 개의 웁스가 있었습니다. 수백 개가 아닐까?" - 전 파이어폭스 부사장 조나단 나이팅게일

 

전화 판매가 감소 하고 앱 다운로드가 정체 됨에 따라 Apple과 같은 하드웨어 회사는 서비스에 적극적으로 나서면서 앱 스토어의 검색 및 광고에서 완전히 환상적인 광고 수익을 조용히 거두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더 적은 수의 앱을 다운로드하는 이유 중 하나는 너무 많은 앱이 열리자마자 등록해야 하거나 공격적인 상향 판매를 추진하기 전에 사용자가 몇 초 동안만 사용하도록 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전에 일회성 구매였던 많은 앱이 구독 플레이가 되고 있습니다. 트래픽 획득 비용이 급증함에 따라 많은 앱은 숫자를 얻기 위해 교묘한 손놀림 행동에 참여해야 합니다(무료지만 실제로는 아닙니다. 우리는 앱의 목적과 완전히 관련이 없는 데이터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데이터를 판매하는 등) 물러나다. 이것은 차례로 앱 스토어가 앱 리뷰를 느리게 만드는 원인이 됩니다 .

Apple은 뉴스 구독 서비스 Texture를 인수하여 Apple News Plus로 전환했습니다. Apple 은 구독 수익의 절반을 유지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곧 서비스가 Apple 기기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만 작동하여 거의 100,000명의 다른 구독자를 추위에 떨게 할 것입니다. 매거진을 Android 또는 Windows 기기에서 디지털 방식으로 디지털 방식으로 제공하는 경우 곧 운이 나쁠 것입니다. Apple iOS 기기에서만 발행인이 제공하는 300개의 매거진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2018년 3월 Apple에 판매할 당시 Texture의 구독자는 약 240,000명이었습니다. "

Apple은 또한 5억 달러 이상을 독립적으로 개발된 게임에 독점적으로 라이선스 하는 데 지출할 예정입니다 .

프로젝트 개발에 참여한 여러 사람들은 Apple이 Arcade에서 출시하도록 선택된 100개 이상의 게임 대부분에 각각 수백만 달러를 지출하고 있으며 총 예산은 5억 달러를 초과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게임 서비스는 올해 말 출시될 예정이다. ... Apple은 개발자가 게임을 아케이드에서만 사용할 수 있도록 동의하는 경우 추가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Android 스마트폰용 Google Play 앱 스토어 또는 Microsoft의 Xbox 게임 패스와 같은 기타 구독 게임 번들에서 출시를 보류합니다.

Verizon 은 비디오 게임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 Go90 OTT 서비스만큼 성공적일 것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엑스박스 게임이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작동하도록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Amazon은 Twitch 를 보완하기 위해 게임 스트리밍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Twitch의 호스트 중 일부는 수익 창출 도구에 액세스하기 위해 플랫폼에 독점적으로 가입하며 게임 실력만큼 시청자와 소통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한 보상을 받습니다. 기본 구독료로 한 달에 $4.99를 지불하는 시청자(스트리머와 Twitch에 균등하게 분배됨)는 즉각성과 친밀감을 찾고 있습니다. YouTube Gaming의 일부 호스트도 비슷한 경험을 제공하지만 Twitch만큼 많은 시청자를 확보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 YouTube가 광고 프로그램을 통해 인기 동영상 제작자를 백만장자로 만든 반면 Twitch의 호스트는 주로 구독자와 일회성 기부 또는 팁으로 돈을 벌고 있습니다. YouTube Gaming을 통해 시청자는 이러한 방식으로 호스트를 지원할 수 있었습니다.

약간의 Twitch가 부러워하는 Google은 YouTube에 깊숙이 통합 될 비디오 게임 스트리밍 서비스도 출시합니다 . "Stadia를 사용하면 YouTube 시청자는 비디오 끝에서 "지금 플레이"를 눌러 게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웹의 다른 콘텐츠와 마찬가지로 버튼이나 링크를 통해 "즉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Google은 또한 플랫폼을 위한 독점 게임을 만드는 자체 게임 스튜디오를 출시할 예정 입니다.

콘솔에서 디스크나 카트리지를 사용하지 않아 소프트웨어 라이브러리에 대한 구독 액세스 권한을 판매할  있다면 게임 소매업체가 되기가 어렵습니다! GameStop의 주식 은 ICO와 같은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Asymmetric Advisors Pte의 시장 전략가인 Amir Anvarzadeh  "이 서비스가 기존 플랫폼의 삶을 훨씬 더 어렵게 만든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클라이언트에 대한 메모에서. "구글은 게임 내 콘텐츠 판매 창출을 위해 타이틀을 무료로 제공하는 모바일 게임 비즈니스 모델을 채택한 대형 게임에 의해 이미 압박을 받고 있는 게임 시장을 더욱 세분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인접 시장의 모든 것을 무료로 홍보했던 거대 기술 회사들은 이제 스스로를 위한 페이월을 세우고, 번들 구독을 유도하기 위해 독점 제품에 비용을 지불함으로써 웹을 혼란스럽게 만들고 있습니다.

내년 말까지 웹에는 몇 개의 유료 영화 스트리밍 서비스가 제공될까요? 20? 50? 아는 사람 있어?

Disney는 Disney+, ESPN+ 및 Hulu와 함께 단독으로 운영합니다.

그리고 기술 회사는 구독 기반 서비스를 구동하기 위해 독점 라이선스를 부여할 뿐만 아니라 Amazon Echo에서 작동하지 않는 YouTube , Apple의 Airplay에 대한 Netflix 덤핑 지원 또는 Amazon이 다음과 같은 장치 판매를 거부하는 것과 같은 더 많은 배제 정책을 보게 될 것 입니다. Chromecast 또는 Apple TV .

분열된 웹에서 좋은 소식은 많은 미시 시장이 포함된 광범위한 출판 산업에 많은 기회가 포함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Facebook이 게임에서 뉴스로, 뉴스에서 비디오로 피벗한다고 해서 트래픽 프로필이 더 다양하고 직접적인 수익이 더 많은 제3자 퍼블리셔가 죽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포르노 또는 도박 웹사이트를 차단하는 지역 법률 로 인해 VPN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거나 유료 업그레이드로 포인트 기반 게임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측정된 페이월이 증가하더라도 사람들은 더 많은 웹 브라우저와 더 많은 VPN을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각 골절(좋든 나쁘든)은 더 많은 시장 우위와 궁극적으로 더 많은 기회를 창출합니다. 중국의 도박법 시행은 마닐라에 부동산 붐을 일으켰습니다 .

게임점 4~5개, 영화 스트리밍 사이트 4~5개 등이 있는 한... 독점권을 사려면 실력으로 경쟁하거나 돈을 써야 한다. 어느 쪽이든 최후 통첩을 받거나 남겨두는 오래된 독점 전략보다 낫습니다.

경쟁 입찰이 있기 때문에 게시자가 이깁니다. 모든 것에 임의의 30% 세금 이 부과 되지 않습니다 . 개방형 웹과의 경쟁이 있는 한 정크 요금을 우회할 수 있는 수단 이 있고 그렇게 하는 가장 성공적인 회사 는 더 낮은 요금으로 자체 매장을 만들 수 있습니다 . 에픽의 테이크에 맞게 자체 앱 수수료를 줄인 경우 세전 수입에 약 14%의 수익이 발생합니다."

대형 미디어 회사와 대형 기술 회사가 구독 제품을 만들기 위해 경쟁함에 따라 독점 제품에 수십억 달러를 지출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콘텐츠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다는 것을 소비자에게 교육할 것입니다. 이것은 결국 광고 지원 웹이 직면한 모든 문제보다 더 잘 조정된 인센티브를 가진 수십만 또는 수백만 개의 성공적인 틈새 간행물로 이어질 것입니다.

 

이 순간에 페이스북을 바라보는 한 가지 방식은 결과에 상관없이 현실을 의지에 맞게 굽히는 거침없는 거물입니다. (많은 언론인들이 그렇게 보는 경향이 있습니다.) 회사를 보는 또 다른 방법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소비자 행동의 노예라는 근본적인 약점의 관점에서 보는 것입니다. (이것이 직원들이 더 많이 볼 가능성이 있는 방식입니다.) ... 새로운 Facebook에 대한 Zuckerberg의 비전은 아마도 이벤트와 그룹을 강조할 주력 앱 및 데스크톱 사이트의 재설계로 가장 잘 표현될 것입니다. 뉴스 피드. 전반적으로 디자인 변경으로 인해 사람들은 소규모 그룹 대화와 실제 모임으로 나아가고 공개 게시물에서 멀어질 것입니다.